1. 조기취업 학생의 출결 관리를 위해 아래의 신청절차를 거쳐 관리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바랍니다.
가. 신청 대상: 2022년 2월 졸업예정자(마지막학기 등록자)로서 취업한 자
나. 신청기한: 2021. 8. 30(월) ~ 11. 30(화)
* 교학과 승인 및 성적평가가 진행되어야 하오니 종강 전까지 신청 필요
다. 제출방법: 학생이 웹정보서비스에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후 교학과로 서류 제출
라. 출석인정 절차
[학생]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취업 사실을 알림 → 웹정보서비스에서 조기취업 출석 인정 신청(관련서류 첨부) → 신청서 및 관련서류 출력하여 소속대학 교학과에 제출 [붙임2 참고] [교학과] 학생이 입력한 내용 WRIS에서 승인 → 원본서류 보관 [붙임1 참고] [교과목 담당교수]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서류 확인 → 웹정보서비스에서 출석인정을 대체할 과제 등을 학생에게 부여 [붙임3 참고] [학생] 교과목 담당교수가 제시한 과제 제출 및 시험 등에 참여 → 과제 제출시 취업유지 증빙서류 함께 제출 [붙임2 참고] [교과목 담당교수]출석인정 증빙자료 및 과제 수행여부를 평가하여 출석 인정 [붙임3 참고] |
2. 위 기간 동안 학생 신청이 완료되면 교학과에서는 붙임1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승인바랍니다.
○ 교학과 승인기간: 12. 3(금)까지
> 매뉴얼 _ 조기취업자 출결관리 프로그램 매뉴얼_학생용_20200615 (1) [클릭]